검색
6월9일 경매낙찰건 주문 하였습니다.
21일 수요일까지 연락없으셔 먼저 연락드리니 밖에 내놓아 비를 맞곤 상태가 안좋다는 얘길 해주셔서
본 상품 상태 확인하고 안좋으면 교체발송 요청하였는데
본 상품 사진도 발송하지 않으시고, 왜 아무런 대처를 하지 않으시나요? 고객이 먼저 해야 하는 건가요? 왜 연락을 안주시는지요;;
뭔가 잘못 됬다면 판매자 분께서 먼저 대처 해야하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.
몇번 다른상점에서도 이런일이 있어서 지금 기분이 매우 안좋네요.
문자로도 간단히 남길수 있는 겁니다.
연락 주세요.